한국기독교구라회창립40주년감사예배

2011. 2. 1. 13:02회원자료/1.휴게실

한국기독교구라회창립40주년감사예배

 

 

2010년 12월 28일 오후 4시 정동제일교회 문화재 예배당에서 한국기독교구라회 창립40주년기념 감사예배가 있었다.

 기독교구라회 회장 이정일 목사의 사회, 대표기도: 권승달이사, 설교: 곽선희목사, 특별찬양: 부평중부교회 아이노스중창단, 환영의 말씀 및 내빈인사: 박경진이사장, 발기 취지문 낭독: 신정하명예이사장, 기념사: 이종수감독, 포상식: 이정일 회장, 감사패수상: 구동태감독, 조성근목사, 공로패수상: 일본 다카하시 이와오이사장, 이또오 히데오상무이사, 이기억명예이사장, 정해안전무이사, 공로대상: 신정하명예이사장 등,  축사: 배동윤감독, 강명순국회의원, 다카하시 이와오이사장(JLM)  통역 신정하장로 축도: 최종혁전임회장, 만찬기도: 채창학전임회장 등의 순서로 진행 되었다. 눈이 많이 내리고 매서운 추위에도 불구하고 많은 내빈이 참석하여 따뜻한 자리가 되었다.

 

정동제일교회 문화재예배당에는 하얏케 눈이내려서 뜻깊은 한국기독교구라회창립40주년 기념예배를 더욱 풍성하게 축복하는 분위기가 되었다.

 

오늘행사의 축하사절로 입국한 일본기독교구라협회 다카하시 이와오 이사장과 이또오 히데오 상무이사를 영접하는 신정하장로(명예이사장)

 

한국기독교구라회 40주년기념감사예배의 사회를 맡아 수고하시는 회장 이정일 목사

 

 

 

구라회 창립40주년기념감사예배의 대표기도하는 본회 이사 권승달장로

 

 

특별찬양하는 부평중부교회 아이노스중창단의 은혜로운 찬양 시간

 

설교하시는 본회 발기위원이며 제2대회장을 역임하신 곽선희 목사,

 

 

 

환영의 말씀과 내빈소개를 하고있는 본회 이사장 박경진 장로

 

 

 

창립40주년기념사를 하고 있는 본회 초대회장을 역임하신 이종수 감독

 

 

 

 

 

내빈으로 소개되고 있는 본회 제4대회장을 역임하신 김희선장로님

 

 

내빈으로 소개되는 익산 왕궁면의 복지원  김종윤 회장과 그 일행 3명

 

 

 

 

 

포상식을 진행하는 이정일 회장

 

공로패를 수상하는 일본기독교구라협회 다카하시 이와오 이사장과  이또오 히데오 상무이사, 

 

 

 

 

본회 제6대회장을 역임하신 배동윤감독의 축사의 말씀,

 

축사의 말씀 사회복지분야에서 공헌하시는 국회의원 강명순 목사

 

 

일본기독교구라협회는 1973년에 한일 양국의 자매결연을 하였다. 한국기독교구라회에 많은 후원을 하였다. 축사하는 다카하시 이와오이사장, 통역 신정하장로

 

축도하는 본회 전임회장 최종혁목사

 

 

 

 

환영의 말씀및 내빈소개를 하고있는 본회이사장 박경진장로

 

 

 

공로대상을 수상하는 명예이사장 신정하장로와 이정일 회장

 

 

 

 

한국기독교구라회 창립40주년기념식을 취재하여 CTS TV가 뉴스보도를 하였다.
 
기자명: 최기영       기사입력: 2010-12-29 오후 7:00:19    

















소외된 한센인들의 자력갱생을 돕기 위해 지난 1970년 창립된 ‘한국기독교구라회’가 창립 40주년을 맞아 28일 기념감사예배를 드렸습니다.

한국기독교구라회 고문 곽선희 목사는 “한국 교회와 크리스천들이 예수님의 뜻을 따라 마음과 힘을 모아 한센병 환자들에게 희망을 안겨주고, 따뜻한 이웃이 돼야 한다”고 말씀을  전했습니다.

이날 행사에서는 지난 1973년부터 자매결연해 국내외 한센인을 위한 복지사역을 펼쳐 온 일본구라협회 회장단도 초청돼 감사의 뜻을 전하며 공로패도 전달했습니다.

한국기독교구라회는 국내 회원들과 함께 조직을 재 정비하는 한 편, 우리가 거져 받았으니 우리도 해외 동남아 등의 구라사업을 위하여 활동 범위를 더욱 넓혀 나갈 계획이라고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