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기도부탁합니다.

2008. 4. 11. 22:34선교자료/1.글로벌선교회

/12(토) 관문도시- 난창(南昌)을 위하여
난창은 장시성(江西省)의 성도(省都)로, 중국 공산주의의 시발지로 알려져 있다. 가까운 역사를 돌아보면 당연히 알 수 있듯이 난창은 공산주의 기념물들의 고향이다. 희생자들을 위한 기념비가 인민광장에 위치하며 혁명의 순교자들을 위한 기념관도 그곳에 있다. 난창은 국공(國共)양당의 싸움이 치열했던 곳이라 도교의 분위기가 농후하며 귀신숭배가 심하다. 1949년 이전에 몇 개의 토착교회들은 워치만 니가 설립한 ‘작은 무리(Little
Flock)’에 의해 세워졌다. 이 교회들의 결실은 난창에 남아 있으나 ‘작은 무리’는 중국 당국으로부터 극심한 박해를 받아왔다. 난창에 소재한 개신교회는 삼자교회가 9개, 삼자에 정식 등록한 처소교회 2개가 있다. 난창의 기독교인 수는 약 1만 명 정도 된다. <중국관문도시>
▶ 난창의 사람들 가운데 복음에 대한 많은 관심이 있는 것으로 보이지만 겨우 인구의 1% 미만의 사람들만이 예수 그리스도를 영접하였다. 수많은 사람들이 속히 영생을 소유할 수 있도록 기도하자. 
▶ 난창에서 발원하여 여전히 가정교회 성도들을 박해하고 괴롭히는 공산주의영의 견고한 진을 대적하며 기도하자. 
▶ 위대한 구원의 역사가 공산주의 발원지인 난창에 임하여 이 땅에 성령의 부흥이 임하도록 기도하자.

4/13(일) 선교사를 위한 기도
박애린 선교사
* 날마다 하나님과의 친밀한 교제 가운데 있을 수 있도록
* k지역의 환경 가운데 잘 적응할 수 있도록
* 3개월간의 언어심화학습 가운데 지혜의 영을 부어주시도록

4/14(월) ‘백색의 아름다운 땅’ 깐즈(甘孜)를 위하여
깡딩(康定)에서 새벽에 출발하여 해가 질 무렵 해발 3,394미터에 위치한 깐즈를 만나게 된다. 깐즈는 한족화 되어 있는 캉딩의 모습과는 달리 캄티베트지역의 모습을 그대로 간직한 곳이다. 거리에서는 전통적인 캄티베트의 복장을 한 사람들이 야크 가죽, 버터, 고기 그리고 전통 물건을 파는 광경을 흔히 볼 수 있다. 야룡강의 동쪽에 있는 아름다운 산골짜기 가운데 위치하고, 면적은 7,358㎢이며, 인구는 약 5만명이다. 17세기부터 캄티베트지역을 대표하는 도시로서 캉딩을 제외한 두 번째로 큰 도시이다. <청뚜 . 깐즈를 위한 7일기도>
▶ 깐즈 안에 정착하여 사역할 수 있는 길을 열어주시고, 이곳을 위한 장기사역자들이 일어나도록 기도하자.
▶ 마을의 가장 높은 곳에 위치한 깐즈쓰(절)의 영향력이 끊어지고, 주님을 예배하는 땅이 되도록 기도하자.
- 땅의 모든 끝이 여호와를 기억하고 돌아오며 열방의 모든 족속이 주의 앞에 경배하리니 나라는 여호와의 것이 여호와는 열방의 주재심이로다 (시22:27-28)

4/15(화) 서진선교를 위하여
“지난번 파키스탄에 다녀온 후에 중국교회 지도자들을 만나 여러 이야기들을 나누었다. 특별히 중국교회가 서진선교를 감당하는데 있어 중요한 역할을 감당해야 함을 강조했는데, 이번에 중국교회지도자가 저와 함께 파키스탄에 다녀오기로 했다. 가서 중국교회가 할 일들을 보고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는 뜻도 밝힌바 있기에 기대하는 마음으로 떠나게 되었다. 특별히 파키스탄은 지정학적인 위치에서 예루살렘으로 가는 길의 가장 앞에 놓여 있는 나라여서 중동의 전진기가 될 수 있는 조건을 가지고 있다. 하나님의 선교가 이뤄지도록 기도해 주세요.” 현장일꾼이 보내온 소식이다. <카타콤소식>
▶ 중국교회를 축복하시고 건강한 지도자들을 세워주심을 감사하며, 이들로 선교하는 교회의 사명을 서진선교를 통해 감당하도록 저희로 길잡이 되게 하심을 찬양하자.
▶ 견고한 모슬렘의 진으로 구축된 서진선교를 중국교회가 감당할 수 있도록 더 많은 일꾼들을 일으켜 주시도록 기도하자.
- 너희는 사도들과 선지자들의 터 위에 세우심을 입은 자라 그리스도 예수께서 친히 모퉁이 돌이 되셨느니라 (엡2:20)

4/16(수) 중국정부와 티베트와의 관계를 위하여
중국은 티베트 분리주의 세력들이 테러를 조직해 자살 테러 공격을 계획하고 있다고 비난했다. 중국 공안부의 우허핑(武和平) 대변인은 베이징에서 “티베트 분열주의자들의 다음 계획이 자살테러를 감행할 조직을 만드는 것”이라며 “이들은 어떠한 유혈사태나 희생도 두려워하지 않는다”고 주장했다. 이에 대해 달라이 라마가 이끌고 있는 티베트 망명정부는 “이는 아무런 근거가 없는 주장”이라며 강하게 반발했다고 보도했다. 티베트 망명정부의 삼동 린포체 총리가 “티베트 망명정부는 전적으로 비폭력노선을 추구하고 있다”며 “중국이 티베트인인 것처럼 가장해 이 같은 공격을 벌임으로써 티베트인들의 이미지를 훼손하려 하는 것 아니냐”고 반문했다고 전했다. 우허핑 대변인은 공안당국이 조사를 벌인 결과 “시위 주동자들이 중국 밖의 달라이 라마 집단 간부와 긴밀한 연락을 취했던 사실을 확인했다”면서 “이는 달라이 라마가 이번 시위를 선동하고 배후조종했음을 보여주는 것”이라고 주장했다. <연합뉴스, 기도24.365>
티베트 민족들이 더 이상 거짓 영에 빠져 자신의 생명을 영원한 지옥불에 던지는 어리석은 행위를 하지 않도록 기도하자.
▶ 자기 욕심과 만족을 위해 악을 악으로 갚는 일을 멈추고 하나님의 독생자 영원한 그 사랑을 알아 화목케 하는 생명들로 바꾸어 주시도록 기도하자.
- 내 사랑하는 자들아 너희가 친히 원수를 갚지 말고 하나님의 진노하심에 맡기라 기록되었으되 원수 갚는 것이 내게 있으니 내가 갚으리라고 주께서 말씀하시니라 (롬12:19)

4/17(목) 티베트를 위하여
베이징올림픽 성화 봉송길을 따라 계속되는 극렬 시위가 미국 샌프란시스코의 금문교에까지 번졌다. 샌프란시스코는 파리 다음으로 성화가 봉송되는 곳으로 금문교에 올라선 시위대가 티베트독립을 촉구하면서 지금 초비상 사태이다. 시위대는 티베트독립 지지자, 파룬궁 수도생들, 그리고 중국의 다르푸르 정책을 비난하는 시민단체들로 구성돼 있다. 이들은 중국이 나라의 위상에 걸맞게 국제사회의 분쟁에 책임 있는 자세로 임해야한다고 주장하고 있다. <GMNnews>
▶ 티베트를 통해 소수민족의 아픔을 세계에 드러내시는 주님, 어둠에 묶여있는 티베트가 빛 되신 예수 그리스도 앞으로 나아올 수 있도록 기도하자.
- 그가 빛 가운데 계신 것같이 우리도 빛 가운데 행하면 우리가 서로 사귐이 있고 그 아들 예수의 피가 우리를 모든 죄에서 깨끗하게 하실 것이요 (요일1:7)

4/18(금) 노인문제를 위하여
현재 중국에서도 노령화 인구가 증가함에 따라 노인문제가 특별히 심각해지고 있다고 한다. 많은 현에서는 노인인구의 74%가 나홀로 가정을 지키며 살아가고 있다. 많은 은퇴 사역자들도 결국에는 혼자 살게 될 것이다.
가족으로부터 지원을 받을 수 없는 은퇴 사역자들을 기억해야 할 것이다. <pray for chinese>
▶ 중국의 노령화 인구가 증가함에 따라 노인을 위한 노인복지서비스정책이 마련되어 노인들의 안정된 노후생활을 할 수 있도록 기도하자.
▶ 은퇴 사역자들이 노년시기에도 하나님의 공급하심과 돌보심 가운데 생활 할 수 있도록 기도하자.
- 너보다 강대한 여러 민족을 네 앞에서 쫓아내고 너를 그들의 땅으로 인도하여 들여서 그것을 네게 기업으로 주려 하심이 오늘과 같으니라 (신4: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