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종 찬양모음

2007. 4. 28. 22:29찬양자료/1.찬양자료

어린이찬양| 최현수성가곡 | 헨델메시아 | 크리스마스캐롤|

|가서제자삼으라 |갈보리십자가에 |나의등뒤에서 |나의힘이되신여호와여 |" " "(2) |나주님의기쁨되기원하네 |" " " "(2) |낮엔해처럼밤엔달처럼 |내가너를지명하여 |내가먼저손내밀지못했고 |" " "(2) |내가어둠속에서 |누군가널위해기도하네 |" " "(2) |똑바로보고싶어요 |반드시내가너를축복하리라 |사람을보며세상을볼때 |사랑하는자녀야 |살아계신주 |아름다운사랑을나눠요 |예수님의크신은혜 |여호와나의목자 |열려라에바다 |우리가간직해야할소중한것있다면 |이세상무엇과도바꿀수없는것 |주님께맡기세요 |" " " "(2) |주님여이손을 |주님한분밖에는 |주보혈의능력 |찬양이언제나넘치면 |" " "(2) |참참참피흘리신 |팔복구복 |하나님은너를지키시는자 |하나님의음성을듣고자기도하면 |하나님의사랑을사모하는자 |하나님한번도나를 |할수있다하신이는 |험한세상살면서


김수지(4집): 천사처럼 | 축복의통로 | 예수이름으로 | 예수이름이 |

하은-
우리에겐 작은 꿈이 있어요| 시 139편| 자유하리|
설수정-
주가 필요한 나| 사랑하는 당신에게| 빛을 든 나의 군사
김혜원-
평안| 변치 않을 꺼야| 십자가
이래진이-
어린 시절 동화| 변화| 언제나
아침을여는사랑이야기-
하늘에 계신 아버지| 나사렛 예수| Day By Day
비틴즈워십"RiseUp"-
나는 주만 높이리| 모든 능력과 모든 권세| 내 맘의 눈을 여소서

손영진-
나의 하나님 내 구주를 찬양| 사랑의 종소리| .써주소서| 주께 가까이| 마음이 상한 자를| 내 영혼의 노래(마리아의 노래)| 시148(여호와의 영광이)| 사랑하는 이들에게| 하루| 오 신실하신 주| 주님을 예배하는 자| 주님은 나의 방패| 옥합을 깨뜨려| 모두다 드려요|
사랑받는사람들-
구원| 주 알게하심을| 회복|
지영-
내증인 되리라| 우리 주의 성령이| 내 주를 뵈오리| 그리스도의계절|
찬양하는사람들5-
푸른 감람나무 처럼| 사랑이란|
처음과나중-
기뻐함으로| Let's go| 나 주님만|
다리놓는사람들-
이날은 주가 지으신 날| 강물같은 주의 은혜| 내 주 같은 분 없네| 여호와의 영광을|
종이배여행-
종이배 여행| 예정된 시간| .세계로|
창문1-
내게 음악 주신 분| 당신을 향한 노래| 그것이 바로 주님의 사랑|
러브3-
It's You| 활짝 웃어요| 기적
비틴즈 워십-
나는 주만 높이리| 모든 능력과 모든 권세| 내 맘의 눈을 여소서| 나는 보기 원하네

모든능력과모든권세-안성진| 내주같은분없네-유은성| 마음이상한자를-손영지| 그는결코나를포기하시지않네| 그사랑믿어요| 당신은사랑받기위해태어난사람(향기?)| " "(핑클)| 사 랑| 오놀라운구세주예수내주| 오직주찬양| 있는모습그대로|


힙합:BeatCCM :그의빛아래 살면| .Just I Want It True Love| I am|
첫사랑 :
예수는나의왕(소리엘)| 사랑의힘으로(지영)| 그사랑의숨결(한스밴드)| 비교할수없네(소망의 바다)|
강찬 :
주와 함께| 내평생에가는길| 주말씀향하여|
Run way :
오직주님만| 로마서16:19| 마지막날에|
Lord Face :
하늘로부터| 내아버지| 너는그리스도의향기라|
미추홀:
주안에서노래하며| 주님의전에나와| 나기쁨의노래하리|
조수아 :
또하나의열매를바라시며| 선하신목자|
마르지않는샘 :
축복| 야베스의기도| 오직예수|
-다윗과요나단-
담대하라| 쓴잔| 이런 믿음은 안돼| 요한의 아들 시몬아| 주님을 느껴봐요| 주만 바라볼찌라| 푸른 감람나무
-강인원,박강성-
가시나무|
-강승민-
다할수없는하나님의사랑|
-회복21-
당신은사랑받기위해태어난사람| 하나님은 너를 지키시는 자| 우리 함께 기뻐해|
-Infinity Way-
기억-이종익| 하늘의 나는 새도| 하늘 위에 주님 밖에|
-장윤영-
바닷길| 아버지| 그 이름 예수|
-한국인의워십-
정금같이 나오리라| 주의 장막을 사랑합니다|
-소연이의-하루-
나의 사랑하는 책| 하루| 춤을 추세요|
-다윗의장막-
주님께 영광| 나를 세상의 빛으로| Jesus I Glorify Your Name(Reprise)|
-여상원-
주예수 내가 알기전| 주 날개 밑 내가 편안히 쉬네| 주의 친절한 팔에|
-YOU-
주님 따르리| 주님의 사랑|
-Eternity-
나 주안에서 기뻐해| 믿음으로 나아가|
-주나목-
주님 여기 계심으로| 힘을 내| 왜 내게|
-박명신-
사랑으로 이루신 구원| 기다림의 사랑| 너희는 가라|
-강성훈-
길을 찾았네| 주님의 손| 사랑의 빛|
-CoramDeo-
당신은사랑받기위해태어난사람| 주께 가오니| 좋았더라
-소리엘-
다윗의노래| 우리가하나되어| 우리모두하나님찬양|
-우산-
레몬| 우리들의 노래가 세상을 밝힐 수 있다면| 우산2|
-최인혁-
잃어버린 법궤를 찾아서| 나는너의하나님| 내가가장바라는일|
-RUN-
목마른 사슴| 성령의불타는교회| 날이끄소서| 내안에| 주님앞에|
-JBand-
주 예수| 용기| 허물|
-Say-
주님 이름 앞에서| 어느날오후| 너의걸어가는길에|
-Healing-
힘들어 혼자 울고 있을때(유선미)| 재채기 하듯이(송미애)| 나 당신을(손영지)| 온맘다해(손영지)
-소망의바다-
그댄다시시작할수있어요| 하늘소망| 의의나무|
-컨티넨탈-
은혜아니면| 은혜의항해| GraceDance|
-하진-
감사해| 애원| 오늘하루|
-김수지-
이시간너의맘속에| 아름답게하소서| 사랑을드려요| 사랑을알고있니| 아름다운세상| 아버지| 이다음에| 하나| 함께| 행복|
-윤정윤-
사나죽으나(이제내가살아도) |아름다운사랑을나눠요 |내사랑하는그이름
-조수아-
Praise |당신을지으신 | |주의이름높이며
-손재석-
주님의영광이 |내게자유주셨네 |사랑합니다/목자되신주님 |찬양하라/주님의승리 |이전부터영원까지
-예수원가는길-
새로운기름부으사 |희망의기도
-창문-|
주의사랑으로나를 |주님이내삶속에 |아름다운세상 |주의향기주의축복 |주예수보다더귀한것은없네
-Trinityblue-|
나의 모습 나의 소유(양아인) | 십자가의 길, 순교자의 삶-최이안 |로마서16:19-Amen | Beautiful Love - 위드 |이 산지를 내게 주소서--최승원,안성진 |누군가널위해
-Trinityred-|
하나님은너를지키시는자 |누군가널위해기도하네 |Untitled |은혜 |당신을향한노래
-Trinitywhite-|
새벽이슬같은 |푸른초장 |O Holy Night |너의꿈을펼쳐봐 |돌아왔다오 |다시찾은미래
-Together-|
주님의이름높이리 |주님앞에나와 |두려워말라
-옹기장이 워십-|
그의길을따르며 |찬양의제사드리며 |주의강이여기에/주의능력보이소서 |주의이름높이며 |주께가오니 |나의마음을 |나를향한주의사랑 |거룩하신하나님 |하늘위에주님밖에/지금은엘리야때처럼 |나무엇과도주님을 |나의맘을주께
-예수전도단 10-|
거룩한성전 |할렐루야우리예수 |마음속에근심있는사람
-기다리는사람들-|
우리는하나죠 |시편18편 |기다리는사람들 |향기
-헌신2001-|
헌신2001 |비길데없네 |주님왕으로오시네 |주앞에나와손을들고 |우리모두주께나아가세 |부어주소서주의능력 |찬양해주를기뻐해 |모든이름위에 |만왕의왕 |두손들고 |주의영이임하시네 |주께가오니 |헌신
-향기- |
형제의모습속에
-러브-|
사랑은 |이제힘을내어요 |빛과소금되어 |자유 |찬양하리 |동행
-보이시스2-|
내안의보배 |세상속의문화 |아름다운세상 |아버지
-하나님의사람들-|
Gloria in excelsis |나의힘이되신여호와여 |일어나라하나님의사람들이여
-MordernWorship(김승히)-|
할렐루야 살아계신주 |사랑없으면 |내구주예수님 |선하신목자

-박종호- 거룩거룩거룩| 기뻐하며경배하세| 기쁨을주소서| 나비록약하나| 나의도움이어디서올꼬| 내가영으로노래하리| 내평생에가는길| 만유의주재| 살아계신하나님| 신자되기원합니다| 여호와는나의목자시니| 여호와우리주여| 예수님의사랑| 예수예수예수| 오거룩하신예수님| 오신실하신주| 온천하만물우러러| 왕의왕께영광을| 주기도문| 주님내가여기있아오니| 주를찬양해| 주하나님지으신모든세계| 찬양찬양하라우리주| 찬양하라복되신구세주예수| 찬양하라전능하신하나님| 참기쁨과지혜의왕|

-합창- 본향을향하네-1| -2| 할렐루야-1| -2| 어린양을보라| 주기도문| ' '(2)|

**Real Player로 연주되는 곳으로 가시려면** http://user.chollian.net/~wisjoy/Ramgospel2.htm"

'찬양자료 > 1.찬양자료' 카테고리의 다른 글

ccm 악보 모음  (0) 2007.07.13
내 평생 소원  (0) 2007.05.24
영상찬양  (0) 2007.04.28
당신은 하나님의 사람  (0) 2007.02.01
[스크랩] 다윗과 요나단 - 오늘 이하루도  (0) 2007.01.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