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하이트진로(주) 업무협약

2013. 5. 13. 09:17선교자료/1.글로벌선교회

전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하이트진로(주) 업무협약
- 전남지역 판매 하이트d, 참이슬 한병당 2원씩 적립 기부
김동국 기자, 2013-05-10 오후 04:03:40  
 
[전남인터넷신문]하이트진로(주)광주전남본부는 5월10일 오전11시30분 전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노성만)와 사회공헌 업무협약을 맺고, 전남지역에 판매되는 하이트d와 참이슬 한병당 2원씩을 적립하여 어려운 이웃에 지원해 전남지역 사회복지증진 및 나눔문화의 확산에 동참한다.

협약식에는 노성만 전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장, 김태봉 부회장, 김길석 하이트진로 목포지점장, 이두석 목포지점차장, 이용기 목포지점과장이 참석했으며, 모아진 금액은 분기별로 전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목포지역 어려운 이웃과 사회복지시설 등 도움이 필요한 곳에 지원될 예정이다.

김길석 하이트진로 목포지점장은 “하이트진로는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데 노력하고 있으며, 오늘 사회공헌 업무협약을 통해 전남지역의 어려운 이웃에게 희망과 용기를 전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고 말했다.

한편, 하이트진로는 참이슬 봉사단 운영, 광주천 가꾸기 사업참여, 소비자 초청 영화 시사회 진행 등 ‘情 나눔 지역사랑 캠페인’을 통해 적극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하고 있으며, 지난 2010년 1월부터 광주사랑기금을 조성해 목표액인 2억원을 모아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하는 등 지역사회에 귀감이 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