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CM 코드별 모음

2008. 12. 4. 23:10찬양자료/1.찬양자료

C Code - 도

C 거룩(x3) 만군의 주

C 거룩하신 성령이여
C 광대하신 주 전능하신 왕
C 광대하신 주님 전능하신 주님
C 나 가진 재물 없으나
C 나의 만족과 유익을 위해
C 나의 주 찬양합니다
C 나의 하나님 나의 구원자
C 내 안에 사는 이
C 내 영혼아 여호와를
C 내 입술로 하나님의
C 내 입술의 말과(시편 19편)
C 내가 산 향해 눈을 들리라
C 너는 내 아들이라(힘들고 지쳐 낙망하고)
C 눈을 들어 주를 보라
C 능력위에 능력으로
C 능력의 이름 예수
C 만나서 반가와요
C 매일 스치는 사람들
C 먼저 그 나라와 의를 구하라
C 반가와요 여러분
C 별빛속을 걸으며
C 복음 들고 산을 넘는자
C 사랑하는 나의 아버지
C 승리관을 쓰신 주님
C 시편 40편(하나님의 음성을 듣고자)
C 시편 8편(여호와 우리 주여)
C 실로암(어두운 밤에 캄캄한 밤에)
C 아름다운 마을들이 모여서
C 아주 먼 옛날 하늘에서는(당신을 향한 노래)
C 어린양 예수 받으소서
C 어찌하여야(나 지쳐있을때)
C 언제나 내 모습
C 얼마나 아프실까
C 여호와는 나의 반석
C 역대하 7:14(내 이름으로 일컫는)
C 예수 사랑해요
C 오 나의 주님 그 이름이 온 땅에
C 오 신실하신 주(하나님 한번도 나를)
C 오 하나님 받으소서
C 온 땅 위에서 주 다스리네(나를 다스려 주소서)
C 온 땅과 만민들아
C 우리 모두 양과 같이
C 우리는 한 가족
C 우리의 만남은 주님의 은혜라오(왕국과 소명)
C 은혜로만 들어가네
C 임마누엘
C 있는 모습 그대로
C 주 날개 밑에서
C 주 안에 우린 하나(기대)
C 주께 감사하세
C 주께와 엎드려 경배드립니다
C 주님은 나의 사랑
C 주님의 날개 밑에
C 주님의 사랑을 담아서(지체)
C 주님의 시간에
C 주의 거룩하심 생각할 때
C 주의 신을 내가 떠나
C 즐거웁게 찬양하면서
C 찬양을 드리며
C 천지 지으신 주님
C 하나님 오른편에 앚ㅅ아계신
C 하나님이시여
C 항상 진실케
 

 

 


 

D Code - 레

 

D 갈릴리 바닷가에서
D 감사드립니다 주 하나님
D 감사해요 주님의 사랑
D 구속하신 주 찬양(나의 하나님 내 구주를)
D 그 이름(예수 그 이름)
D 기뻐하라 주 네맘에
D 나 무엇과도 주님을
D 나는 믿음으로

D 나는 자유해
D 나는 주를 부르리
D 나를 세상의 빛으로
D 내 마음 간절하게
D 내 안에 계신 주 예수의 이름이
D 내 평생 사는 동안 주 찬양하리
D 내가 그리스도와 함께
D 내가 주를 찬송하리
D 내게 있는 향유옥합
D 너 어디 가든지 순종하라
D 너는 그리스도의 향기라
D 눈을 들어 영광의 왕을 보라
D 당신은 사랑받기 위해
D 동일하신 주(축복과 존귀 영광과 능력)
D 때가차매 아버지께
D 또 하나의 열매를 바라시며(감사해요 깨닫지 못했었는데)
D 모든 이름위에 뛰어난 이름
D 목마른 사슴
D 부흥 2000(오소서 진리의 성령님)
D 사랑은 언제나 오래참고
D 사랑의 송가(천사의 말을 하는 사람도)
D 사랑의 주님이
D 생명의 주 말씀
D 선하신 목자 날 사랑하는 분
D 세상 권세 멸하시러
D 아침 안개 눈 앞 가리듯
D 아침에 나로 주의
D 영광의 주 이름 높이세
D 예수 이름으로
D 예수 이름이 온 땅에
D 오 나의 자비로운
D 오라 우리가 여호와의 산에
D 오직 예수 다른 이름은 없네
D 온 세상 죄 지고 가신
D 우리 모일 때 주 성령임하리
D 위로하여라 네가 아플때
D 이와 같은 때엔
D 주 내삶에 주인되시고
D 주 이름 큰 능력 있도다
D 주 찬양합니다 내 마음 다해
D 주님 내가 여기 있사오니(나를 받으옵소서)
D 주님 내게 선하신분
D 주님 이곳에
D 주님께 영광을 주님께 감사를
D 주님을 무엇보다 더 사랑해
D 주님의 마음으로 나 춤추리(주님의 춤추리)
D 주님의 성령 지금 이곳에(임하소서)
D 주신자도 여호화시요
D 주의 강한 군사 일어섰도다
D 주의 사랑을 주의 선하심을
D 주의 이름 부를때
D 주의 이름 안 에서 주의 성소로
D 주의 인자는 끝이 없고
D 주의 임재 앞에 잠잠해
주의 자비가 내려와
D 지금 우리가 주님 안에
D 찬양의 제사 드리며
D 평안을 너에게 주노라
D 하늘의 해와 달들아(호흡이 있는 자마다)
D 할렐루야 살아계신 주

 

Dm 저 성벽을 향해
Dm 주께서 전진해 온다
Dm 주님과 담대히 나아가
Dm 주님의 나의 구원의 반석
Dm 파송의 노래(너의 가는 길에 주의 평강) 

 


E Code - 미

E 가난한 자 부요케하소서
E 감사함으로 그 문에
E 강한 용사
E 기뻐하며 승리의 노래
E 깨뜨릴 옥한 내게 없으며(나의 주 나의 하나님이여)
E 나는 용서받았네
E 나는 주를 나의 피난처로(피난처)
E 나를 지으신 주님(내 이름 아시죠)
E 나를 향한 주님의 사랑
E 나의 마음을 정금과 같이
E 나의 발은 춤을 추며
E 날마다 숨쉬는 순간마다
E 내 영혼의 구세주
E 내 주 같은 분 없네
E 내가 너희를 사랑하는 이유는
E 내가 어둠속에서
E 내영이 주를 찬양합니다
E 너 근심 걱정와도
E 너는 시냇가에 심은 나무라
E 당신은 하나님의 언약안에(축복의 통로)
E 두 손 들고 찬양합니다
E 두려운 마음 가진 자(주 오셔서 구하리)
E 맑고 밝은 날
E 목마른 자들아
E 빛이 없어도 환하게 다가오시는(주 예수 나의 당신이여)
E 사랑의 종소리(주께 두손 모아)
E 사랑해요 목소리 높여
E 손을 높이 들고
E 승리의 노래 주께 드리자
E 아버지 큰사랑 감사해요
E 예수 가장 귀한 그 이름
E 예수 귀하신 이름
E 예수 사랑 나의 사랑
E 예수 이름 찬양
E 예수님 목마릅니다(성령의 불로)
E 예수님이 좋은걸
E 왕의 지성소에 들어가
E 우리 함께 기뻐해
E 우리를 사랑하신
E 우리에게 향하신
E 위대하고 강하신
E 은보다 더 귀하신 주님
E 이날은 주가 지으신 날
E 재대신 화관을
E 전능의 주 다스리시네(할렐루야(x3) 전능의 주)
E 존귀 오 존귀하신주
E 주 앞에 엎드려
E 주께 찬양드리세
E 주께서 높은 보좌에
E 주는 평화 막힌 담을 모두
E 주님 계신 곳에 나가리(주의 위엄 이 곳에)
E 주님 내 아버지
E 주를 높일지라 여호와 하나님
E 주를 향한 나의 사랑을
E 주의 이름 높이며 경배드리면서
E 찬송하라 여호와의 종들아
E 찬양의 보좌에 앉으신
E 찬양해 주님의 종들아
E 축복합니다 주님의 이름으로
E 크신 주께
E 피난처 되신 주
E 하나님은 너를 지키시는 자
E 할렐루야 전능하신 주
E 해 뜨는데 부터
E 호흡이 있는 모든 만물
Em 그는 여호와 창조의 하나님
Em 기뻐 찬양해 주님 안에서
Em 기쁜 노래 주께 드리자
Em 온 땅이여 주를
Em 우리 주의 성령이

 


F Code - 파

F 가라(하늘과 땅에)
F 갈보리(슬픔 걱정 가득차고)
F 거룩하신 하나님 주께 감사
F 그때 그 무리들이(세개의 못)
F 그의 생각(하나님은 너를 만드신 분)
F 기 높이 들고 주 이름 찬양해(여호와 닛시)
F 나는 주를 높이리라(주는 땅 위에서)
F 나의 모습 나의 소유
F 내 감은 눈 안에(전부)
F 너를 사랑해
F 마음이 상한 자를
F 삶의 작은 일에도(소원)
F 성령안에 행하며
F 아버지 날 붙들어 주소서
F 아버지 사랑합니다
F 아버지여 구하오니
F 약할 때 강함 되시네(주 나의 모든 것)
F 예수 날 위하여
F 온 땅과 하늘의 주님
F 왕이신 나의 하나님
F 우리는 주의 백성이오니
F 우린 쉬지 않으리
F 이 땅에 오직 주밖에 없네
F 전쟁중에도
F 주 여호와 능력의 주
F 주 예수 안에 한몸이니
F 주께 가까이 날 이끄소서
F 주님만(x3) 사랑하리
F 주님의 사랑이 이곳에(주님 사랑 온누리에)
F 주님의 은혜로 큰 계획 가운데
F 주를 찬양하며
F 짐이 무거우냐
F 형제의 모습속에 보이는
F 호산나(호산나 송축하리 왕)

 


G Code - 솔

G 경배하리 내 온맘다해
G 경배하리 주 하나님
G 고아들의 아버지
G 그 이름 예수
G 그리 아니할실지라도
G 기뻐하며 왕께 노래 부르리
G 나 기뻐하리
G 나 주님의 기쁨되기 원하네
G 나는 너를 용사로 부른다
G 나는 노래하리
G 나는 어둠이었는데(어둠에서 빛으로)
G 나는 주님을 찬양하리라
G 나의 가는 길
G 나의 소망은 주 경외함(나의 맘을 주께)
G 나의 주 다스리시네
G 나의 하나님 그 크신 사랑
G 난 영원히 노래하리(해피송)
G 날 사랑하신 주님의 그 큰 사랑
G 낮엔 해처럼 밤엔 달처럼
G 내 눈 주의 영광을(모든 열방 주 볼때 까지)
G 내 모든 삶에 행동
G 내 손을 주께 높이
G 내 슬픔 변해 기쁨의 춤추리
G 내 영혼이 내 영혼이
G 내가 할 수 있는 것은
G 너희는 여호와를(이사야55:6-7)
G 누군가 널 위하여(마음이 지켜서 기도할 수 없고)
G 다와서 찬양해
G 당신은 영광의 왕
G 로마서 16:19(Roman Sixteen nineteen says)
G 마지막 날에
G 모든 민족에게 주 성령
G 문들아 머리들어라
G 물이 바다 덮음 같이(세상 모든 민족이)
G 믿음의 가정(우리를 죽기까지 사랑한 그 사랑)
G 믿음의 형제들이여
G 보라 너희는 두려워 말고
G 보좌로 부터 물이 흘러(주님의 강이)
G 부흥있으리라
G 사랑의 노래 드리네
G 생명 주께 있네
G 성령의 불타는 교회(성령님이 임하시면)
G 승리관 쓰신 주님
G 승리하였네 어린양의 보혈로
G 시편 57편(오 주여 나의 마음이)
G 시편 5편(나의 말에 귀를 기울이사)
G 시편 92편(아침에 주의 인자하심을)
G 아름다운 것을 힘써 지키세요
G 아름다운 사랑을 나눠요
G 아버지 내 삶의 모든것
G 어린양 찬양 우리 죄 위해 죽으신
G 여화와 영광이 온 세상 가득하게
G 영광 가장 높은 곳에 영광
G 영광 주님께 주님께 영광을
G 영광을 돌리세(주님의 영광)
G 영원하신 주께 가라
G 예수 나의 견고한 반석
G 예수 예수 거룩한
G 예수 주 승리하심 찬양해
G 예수는 왕 예수는 주
G 예수는 주 통치하네
G 예수의 이름으로
G 오 예수님 내가 옵니다
G 오 이기쁨
G 오 주님 나라 임하리(주님 나라 임하리)
G 오직 주님만 나의 맘의
G 온 땅이여 여호와께
G 왕의왕 주의주
G 우리 주만 참 하나님
G 우리 함께 모여
G 우리가 이 일에 증인되었으니
G 우린 주안의 한 가족(우리 함께 걸어요)
G 유다지파의강한 용사(모든 전쟁은 주께 속했네)
G 이 땅 위에 오신
G 이스라엘 하나님 찬양
G 일어나라 찬양을드리라
G 전능하신 주님
G 정결한 맘 주시옵소서
G 주 내맘에 모신 후에
G 주 예수기뻐 찬양해
G 주 예수의 이름 높이세
G 주 우리 아버지
G 주 임재하시는 곳에
G 주는 내 안에 나는 주안에
G 주님 사랑합니다 내가 가진것을
G 주님 사랑해요
G 주님 한 분만으로 나는 만족해
G 주님께서 주시는 그 사랑
G 주님은 신실하고 항상 거기
G 주님의 날개 아래 살리라
G 주님의 성령이 나에게
G 주님의 영광 나타나셨네
G 주님의솜씨(하늘을 바라보라)
G 주여 내 소리 들으소서(회복)
G 주의 빛 가운데 전진해
G 주의 사랑 신기하고 놀라워
G 주의 이름 높이며 주를 찬양
G 주의 이름 송축하리(할렐루야 주가 다스리네)
G 주의 인자하심이 생명보다
G 지존하신 주님 이름 앞에
G 지치고 상한
G 찬양하라 내 영혼아
G 창조의 아버지
G 축복송(때로는 너의 앞에)
G 축복하소서 우리에게
G 하나님께로 더 가까이
G 하나님께서는 우리의 만남을
G 하나님의 사랑 주님의 눈물
G 하늘을 나는 새도 주 손길( 주 말씀 향하여)
G 항상 기뻐해요
G 해 아래 새것이 없나니(새롭게 하소서)
G 호산나(높은 곳에서)

 


A Code - 라 

A 갈릴리 마을(가서 제자삼으라)
A 감사해 시험이 닥쳐올 때에
A 강하고 담대하라
A 고개들어
A 그리스도의 계절(민족의 가슴마다)
A 나 주와 함께 걷기 원해요(나의 사랑이)
A 나 주의 것 주 내 안에
A 나 홀로있어도 내 아픈 마음(주 없이 살 수 없네)
A 나는 광대한 주 이름 찬양
A 나는 찬양하리라
A 나의 가장 낮은 마음(낮은 자의 하나님)
A 나의 반석이신 하나님
A 나의 백성이
A 나의 안에 거하라
A 나의 영혼이 잠잠히(오직 주만이)
A 날 구원하신 주 감사
A 내 구주 예수님
A 내 마음 다해 주이름 찬양해
A 내 마음에 주를 향한 사랑이(십자가의 길 순교자의 삶)
A 내가 만민중에
A 너의 하나님 여호와가
A 너희 모든 만물들아
A 들려오는 주의 음성
A 들어오라 지성소로
A 만세반석(주님 같은 반석은 없도다)
A 많은 사람들 참된 진리를 모른채(난 예수가 좋다오)
A 모든 능력과 모든 권세
A 모든 상황속에서
A 무화과 나뭇잎이 마르고(난 여호와로 즐거워하라)
A 보좌에 계신 하나님
A 볼지어다
A 비젼(우리 보좌앞에 모였네)
A 사망의 그늘에 앉아(그날)
A 살아계신주(주 하나님 독생자 예수)
A 새벽 이슬같은(아버지여 당신의 의로)
A 선포하라 부활하신 영광의 주
A 성령이여 내 영혼에
A 여호와 이스라엘의 구원자
A 영광의 주님 찬양하세
A 예수 나의 첫 사랑 되시네
A 예수 우리 왕이여
A 예수(x3) 당신의 크신 사랑(당신의 크신 사랑)
A 예수의 이름은 참으로 놀랍네
A 오 하나님 온 땅위에
A 온 맘으로 송축하리
A 온 세상 주인 되신 하나님
A 왕되신 주 사랑합니다
A 우리 주안에 노래하며
A 유월절 어린양의 피로
A 이 땅의 황무함을 (부흥)
A 이 산지를 내게 주소서(주님이 주신 땅으로)
A 주 곁에 거하라
A 주 여호와는 광대하시도다
A 주께 가오니(주의 사랑으로)
A 주는 나의 힘이요
A 주님 곁으로 나 ㄹ이끄소서
A 주님 나라 임하시네
A 주님 보좌 앞에 나아가(신실하신 하나님)
A 주님 큰 영광 받으소서
A 주님과 같이 내 마음 만지는
A 주만 바라볼지라(하나님의 사랑을 사모하는 자)
A 주의 아름다움은
A 주의 이름을 나는 찬양하리라
A 주의 집에 영광이 가득해
A 지금은 엘리야때 처럼
A 찬양 찬양 소리 높여 주께 찬양
A 찬양하세
A 창조주 하나님께 영광을
A 평강의 왕이요
A 평이이 있을지어다
A 하나님 어린양 독생자 예수
A 하나님은 우리의 피난처가 되시고(너희는 가만히 있어)
A 하느 ㄹ위에 주님밖에
A 하늘이여 외치라
A 형제여 우리 모두 다 함께
Am 하나님 우리와 함께 하시오니

'찬양자료 > 1.찬양자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찬송가 코드별  (0) 2008.12.04
[스크랩] CCM찬양 악보모음  (0) 2008.12.04
찬송가 코드별 모음  (0) 2008.12.04
[스크랩] 크리스마스 카드 이미지  (0) 2008.12.04
[스크랩] 성탄 이미지  (0) 2008.12.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