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행복한 사람

2005. 5. 16. 22:35일반자료/6.좋은글 자료

     
    힘들땐 푸른하늘을 볼 수 있어 나는 행복합니다.

    외로워 울고 싶을 때 소리쳐 부를 수 있는 친구가 있어 나는 행복합니다

     
    잠이 오지않는 밤에 즐거운 음악을 들을수 있기에 나는 행복한 사람입니다

    슬플 때 거울을 보며 웃을 수 있는 미소가 내게 있기에 난 행복합니다
     


    소중한 사람들의 이름을 부를 수 있기에 나는 행복합니다




      내 비록 우울 하지만 나보다 더 슬픈 사람들을 도울 수 있는

      마음이 있어 나는 행복합니다




      가슴 활짝 펴 내 작은 가슴에 나를 위해주는


      그리운 사람들을 감싸 안을 수 있어 나는 진정 행복한 사람입니다.



      내게 잠시라도 틈을 주지않고 이 자그마한 공간에 있게해 삶의

      아름다운 향기를 느낄수 있어 행복합니다.



      나에게 그리움을 가져다준 그리운 사람들이 있기에 불혹을 지난

      외로움을 잊고 나는 행복감에 젖을 수 있습니다.




      이글을 읽는 우리님들.. 님들도 행복한 사람 입니다

      울님들..늘행복하세요
<
출처 : 행복한 사람
글쓴이 : 로즈마리x 원글보기
메모 :